프로토 98회차 대상경기

프로토 98회차 대상경기를 살펴 봅니다
아직 97회차가 진행중이고 배당률도 뜨지 않아 구경만 해봐야겠네요

정말 기쁜일이다.
프로토 96회차 질놈은 진다 분석에서 정배당이였지만
블랙번, 에스파뇰, 제노아,  삼프도리아 4경기 모두 적중했다.

주말에 다시 한번 질놈은 질분석을 해봐야겠다.


이번경기도 챔피언스 리그가 중심이네요
이탈리아 FA 경기들은 포기하는 팀들도 있을수 있고 리그랑 조금 다른
모습을 보일때가 많아 배팅하기 꺼려 지네요
챔피언스리그 몇경기 안되다 보니 이럴때는 더욱 일찍 막히는 현상을 보입니다

레알마드리드가 1.35정도의 배당을 받지 않을까 싶은데
체력적 부담은 있어도 포스가 좋기에 쳐다 볼만하지만
아스날은 왜 경기에 집어 넣었을까 싶다
배당률이 과연 몇이나 나올까 싶다.. 1.07정도나 줄듯 말듯할것 같은데
농구 한경기 넣는게 더 괞찮지 않을까 싶다..

뭰헨,  로마, 첼시에 불안으로 마르세유가 정배당을 가지고 배당이 책정된것 같다

체력적으로 문제가 조금 있지만 요즘 최고를 자랑하는
AC밀란과 아약스 경기가 1.7이상 책정해줄듯 한데  아약스의 최근 경기가
언제 였는지를 한번 살펴 보고 배당해 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홍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