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을 2년정도 했네요 처음에는 미쳐서 했지만 1년정도는 거의 한달에 몇번 할 정도였네요
처음 시작할때부터 저스텟으로 장신들만 모아 놓았는데
계약금을 백원으로 해서 돈을 모아 +세트 만들고 싶은 욕심에서 시작했었는데
지금은 실력을 딸려도 팀은 남부럽지 않습니다.
 

선수 소개는 제가 쓰던 선수들 위주로 차근히 하고
제가 2년동안 장신팀을 해보니깐.. 장신도 저스텟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고
전 항상 키만크고 나이가 어린 선수들로 만들었는데
정말 로스터 업데이트 할때마다 선수들이 2명정도씩 사라지고 리그 이적을 통해
또 갑자기 생기고 해서 당황스러울때가 많았네요 ㅎ
그정도는 생각하시고 장신팀에 도전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tag: 피파 장신팀, 피파 장신, 피파 선수추천
Posted by 홍사장